2012년 2월 23일 목요일
러시아 항공권 전문 여행사 - 케이즈투어 "러시아, 중앙아시아아 항공권의 선택"
- 케이즈투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러시아는 아시아에서 유럽에 걸친 세계에서 가장 방대한 영토를 가진 연방국가입니다.
우리나라와 1991년에 수교를 맺은 이후로 20년간 꾸준히 교류하여
지금은 우리와 너무나 밀접한 관계를 가진 나라이기도 합니다.
세계에도 잘 알려진,
너무도 아름다운 문화유산을 가지고 있는 소비에트 연방 공화국이었던 러시아는
이제 공산주의 경제체제에서 벗어나 세계 초강대국을 꿈꾸며 그 경제규모가 세계 10위 이내로 진입하였습니다.
이런 이유로 러시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최근에는 거의 매일 러시아에 관한 뉴스가 방송되고 있습니다.
러시아로 유학은 떠나는 사람, 비즈니스를 위해 출장을 가는 사람, 러시아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많이 알고 있는 도시는 수도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 극동의 블라디보스톡 정도입니다. 경제적으로도 정치적으로 이렇게 우리나라와 뗄 수 없는 관계에 놓여진 나라인 것에 비해서 사람들이 가진 러시아에 지식은 많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여건 때문에 이용객들은 바로 옆나라인 중국이나 일본에 비해 러시아를 방문하기 어려운 점이 많습니다.
러시아는 21개의 공화국, 7개의 크라이(지방에 해당), 48개의 주, 1개의 자치주, 7개의 자치구 등 총 88개의 연방 구성체로 이루어진 나라입니다.
영토의 크기나 도시의 수가 50개 주를 갖고있는 미국보다 결코 적지 않습니다.
거기다가 예전에 소비에트 연방에 속했던 지금의 중앙아시아, CIS지역까지 본다면 도시수는
훨씬 많습니다.
중앙아시아와 CIS지역도 지정학적으로 중요한 위치와 자원, 그리고 독특한 초원과
탁월한 자연환경을 보기 위해 방문자가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중국이나 일본의 대부분 도시들의 항공편이 거의 매일 운항되는 것에 비하면,
러시아는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블라디보스토크 등 몇몇 도시를 제외한 다른 도시들은 그 방문수요에 비해 항공사의 운항편수도 적을 뿐더러, 그나마도 운항하는 항공사나 이를 취급하는 여행사를 찾기도 어려운 현실입니다.
저희 케이즈투어는 다양한 러시아, CIS지역 항공권 뿐만아니라 러시아 항공사 중에서
가장 많은 국내선을 운항하고 있는 S7시베리아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용객이 러시아, 중앙아시아 지역의 다양한 노선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항공권 구매가 가능한 도시는 이용객이 보기 쉽게 포스팅 할 것입니다.
또한 러시아 지역의 특성상 패키지 형식의 단체여행보다는
러시아에 흥미가 있는 사람들 위주의 개인여행, 배낭여행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러시아에 관심이 있어도 언어와 문화적인 차이로 인해 여행하기 망설이는 많은 분들께 블로그를 통해 즐겁고 원활한 여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팁을 제공합니다.
그저 편안하게 휴양을 즐기는 동남아 지역과는 달리,
러시아 여행과 비즈니스는 새로운 모험과 도전정신을 상징합니다.
저희 케이즈투어는
러시아 여행을 꾸꾸거나 관심이 있다면 부담없이 물어보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잇는 여행사이며, 고객의 새로운 모험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